2016년 10월 3일 월요일

[일상] 남산타워 여행기










10.02 (일)

개천절 기념으로 남산을 다녀왔습니다.


정자역에서 출발했는데, 1시간 넘게 걸리더군요...



갓다오니 녹초






서울 야경을 찍었습니다.


탁 트인 모습이 굉장히 좋더군요


비록 비는 왔지만...








안에 들어 갈 수 있는 건물입니다.



여기서 최상층 까지 갈수 있는데 비용은 만원정도 하더군요 (성인 기준)














입구 들어가는길 보이는 화면입니다 ㅎㅎ

되게 예쁘더군요 





저도 여자친구가 생기면....ㅜ



자물쇠가 되게 많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와서 신기하였죠 ㅎㅎ







탁 트인 남산.


한번쯤은 와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ㅎㅎ

순환번스 타면 금방오는거 같아요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