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5일 일요일

[취업] 중소기업 진흥공단 시험 후기







































중소기업 진흥공단에 2016년 5월 28일(토)일에 서울 잠신고등학교로 가서

시험을 치고 왔습니다.


전산의 경우 NCS + 전산 시험까지 두개를 치게됩니다.


NCS의 경우 시중의 NCS책과 SSAT 문제 추론? 부분을 주로 보시면 될 것같네요

3과목 정도 나왔는데,
28
22
26?
이런식으로 문제 배분이 되어있습니다.

시험 시간은 자세히 기억이 나지 않네요

틀려도 감점이 되는 부분은 없었습니다.



전산 문제의 경우

다양한 문제가 나왔는데, 문제 유출에 따른 조항이 있어서 자세히 알려드릴 수는 없지만


Java, 네트워크, 소공, 알고리즘, 보안,DB 식으로 나왔습니다.

전산의 경우 총 33문제 이며

주관식이 12문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주관식 중 DB SQL문 적는 문제가 나와서 좀 멘붕 했었던 것 같네요



정보가 없는 것 같아 따로 글을 남깁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